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LS그룹, 유튜브용 광고 누적 조회수 500만 돌파…“대중 소통 확대해 브랜드 가치 제고”

      [서울경제TV=김효진기자] LS그룹은 지난 5월 그룹 공식 유튜브 채널 LS티비를 통해 공개한 유튜브용 디지털 광고가 누적 조회수 500만을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LS그룹은 LS CI를 처음 선포한 2005년, 그룹 출범을 알리는 광고를 제작한 이후 창립 20년만에 두 번째 방송용 광고를 제작했다.   LS그룹은 ‘LS의 친환경 전기·전력 기술이 대한민국 기업을 움직이게 한다’ 라는 기본 콘셉트를 바탕으로 배우 임원희 씨를 광고 모델로 발탁, 그가 LS그룹 모델 섭외 요청을 받고 이를 준비하는 과정을 ..

      산업·IT2023-05-30

      뉴스 상세보기
    • 삼성SDS, IT서비스기업 글로벌 'Top 10'…브랜드 가치 4조

      [서울경제TV=윤다혜기자] 삼성SDS가 한국 기업으로는 유일하게 IT서비스 기업 브랜드 가치 평가에서 글로벌 Top 10에 선정됐다고 4일 밝혔다.영국에 본사를 둔 브랜드 컨설팅 기관 브랜드 파이낸스는 지난 달 말 발표한 ‘글로벌 IT서비스 브랜드 가치 평가’에서 삼성SDS 브랜드 가치를 36.9억 달러(4조1,000억 원), 세계 10위로 평가했다. 삼성SDS는 2019년 처음으로 글로벌 12위에 진입한 이후 2020년 11위, 2021년 10위로 매년 순위가 상승했다. 특히 이번에는 △코로나19 상황 속 ..

      산업·IT2021-02-04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브랜드 가치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브랜드 가치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